공장 도우미 - 생산 관리 프로그램(MES / POP)
Production Management Program
공장주와 현업 담당자의 시점에서
바라보았을 때
어떤 공장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해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해가며 수정 및 보완하여 완성한
공장 생산 관리 프로그램 공장도우미!
지금 바로 경험해보세요
그렇다면 MES(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생산관리시스템을
왜 구축해야 할까요?
|
아직도 '수기' 또는 '엑셀'로 관리하시나요? |
엑셀도 물론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작업자의 데이터 오기입,
데이터가 많아졌을 때
프로그램이 느려진다는 문제점,
파일을 취합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 등으로
오래 사용할 수록 데이터의 신뢰성이
떨어지는 문제점이 발생하게 됩니다.
공장도우미는
스타트업, 소상공인, 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모두 제공하며
그 필수 기능들을 별도의
커스터마이징을 거치지 않고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정부 지원 사업 없이도 합리적인 비용에
시스템을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MES 프로그램의 창고, 생산, 품질,
영업 등의 관리 기능과
ERP 프로그램의 매입/매출 기능을 담아낸
공장 관리 프로그램 공장도우미는
프로그램에서 입고 처리를 하면 그 데이터가 연계되어
매입 처리가 함께 반영되기 때문에
잘못 기입되거나 누락될 일 없이
신뢰성 있는 무결성의 데이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공장도우미는 수주 등록부터 제품의 납품까지의
모든 과정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생산 현장의 각종 정보, 생산 실적, 설비 가동,
품질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수집함으로써
고품질 수익 지향적 생산체제를
공장도우미 프로그램 안에서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공장도우미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MES 생산 관리 시스템을 구축 완료한
업체들의 도입 사례 페이지입니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