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도우미

편리하고 정확한 공장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생산 관리 라벨 발행 체크사항

체크사항

Check List

공장도우미는 어떤 특장점이 있나요?

부담 없는 금액의 월 사용료를 지불하시면 별도의 도입 비용 필요 없이 세아소프트의 서버로 접속하여
직관성이 뛰어난 UI 인터페이스로 구성된 공장도우미를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공장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평준화를 시켜 둔 공장도우미는
별다른 커스터마이징을 거치지 않고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장도우미는 어떤 업체에 적합한가요?

업체의 규모가 커지고 있음에도 관리 체계가 따라가지 못하는 업체,
자재의 입고부터 제품의 출고까지의 과정이 한눈에 파악되지 않는 업체 등
일반적이지 않은 별도의 공정 과정을 거치는 업체가 아니라면, 모든 업체에 적합합니다.
물론 별도의 공정 과정을 거치더라도 맞춤형 커스텀으로 최적화가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기존의 MES, ERP 시스템과 공장도우미는 어떻게 다른가요?

MES 프로그램의 생산관리 기능과 ERP 프로그램의 경영관리 기능의 핵심 기능을 담아낸 공장도우미는
입고 처리가 되는 동시 매입 시스템에 데이터가 자동으로 반영되어,
사용자를 번거롭게 하지 않고서도 데이터의 일관성이 유지되며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엑셀과 호환이 가능한가요?

도입 전 엑셀 데이터를 양식에 맞게 정리해 주시면 무료로 데이터를 이전 시켜드리며,
도입 후 프로그램에 저장되는 데이터 또한 엑셀로 자유롭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적힌 모든 기능을 사용해야만 하나요?

공장 관리에 필요한 입출고, 불량, 품질, 생산 실적 관리 등의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 모든 기능을 사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공장의 규모와 업무에 맞는 제품군을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나요?

공장도우미는 아래에 적힌 종합적인 다계층의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지속적인 위협 모니터링
 - 전송 중인 데이터와 미사용 데이터를 위한 암호화
 - 물리적 데이터 센터 보안
 - 네트워크 보호
 - 응용 프로그램 보안
 - 데이터 중복도
 - 지속적인 유효성 검사
 - 대량 파일 삭제 보호
 - 의심스러운 로그인 및 활동 모니터링

추가적으로 필요한 기능이 생긴다면 어떻게 하나요?

여러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제안해 주신다면,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다만 특수 기능인 경우 협의를 거친 후 개인 유료 개발이 진행됩니다.